본문 바로가기
록미의 이야기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여행 마사지 내돈내산 후기 2

by 록미마켓 2023. 4. 3.
반응형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여행 마사지앓이 내돈내산 후기 2편

 이번에는 8박 10일 필리핀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기존에 다니던 마사지도 가면서 새로운 곳을 발굴하려고 여기저기 다녀봤습니다. 기존에 다녔던 마사지샵은 1편에서 내용 확인 바라며 2편 새로운 뉴페이스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립니다.

찐 내돈내산 후기이며, 개인의 취향과 주관이 다를 수 있지만 참고하여 한번쯤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1. 워킹스트리트 캐슬 마사지

구글주소: 5H8Q+XM3, Balibago, Angeles, Pampanga, 필리핀

 

앙헬레스에 가면 하루에 2번 혹은 3번정도 들리는 필즈애비뉴 거리에 파라다이스 스포츠바 안쪽에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술집 4군데 정도 있고 오른쪽 끝자락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보통 오후 6시 이후로는 대기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 사장님이 상주하고 계시며 카톡으로도 예약 가능하고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마사지 가능합니다. (24시간이었으면 더 많이 갔을 텐데 시간이 아쉽네요.) 필리핀은 10년이상 가봤지만 이곳은 처음으로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하는 마사지샵이었습니다. 마사지 안마도 너무 잘하고 마사지 베드가 너무 편해서 한국에 갖고 오고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기본 드라이, 오일, 스톤 외 올인원패키지까지 다 해봤는데 어떤 안마사가 와도 만족하는 서비스였습니다. 추가로 남자분들은 탕 사우나도 이용하실 수 있어서 더 만족할 거 같습니다. 여유 있게 방문하여 탕 사우나를 즐기고 마사지받고 파라다이스에서 공연 보면서 산미겔 한잔 하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2. 앙헬레스 클락 SM몰 JTE 헬스마사지

앙헬레스 클락 SM몰 2층 웰니스존 끝자락에 위치해 있는 JT'E 맹인마사지샵입니다. SM쇼핑하고 부코쥬스 한잔하고 돌아다니다가 가볍게 받기 좋습니다. 여기는 다른 마사지샵이랑 다르게 의자에서 받는 버전이 있고 배드타입으로 침대에서 받는 버전이 있습니다. 머리나 화장 망가뜨리지 않게 소소하게 받기에는 체어버전으로 받고 너무 좋았다 싶으면 배드타입으로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들 맹인 마사지사들인데 일반 마사지샵보다 더욱더 시원하게 받을 수 있고 소통도 잘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M몰 안에 있기에 오픈과 마감시간은 다른 샵들에 비해 짧지만 마사지사들이 많이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은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앙헬레스 필즈애비뉴 앞 제인마사지 

구글주소: Bil Shopping Mall, MacArthur Hwy, Balibago, Angeles, 2009 Pampanga, 필리핀

 

필즈애비뉴 초입에 있는 한인분이 운영하시지만 보이지는 않는 마사지샵. 기본적으로 마사지사들이 실력이 좋습니다.

지난번 내돈내산 후기에도 올렸지만 달라진 메뉴와 함께 후기 남깁니다. 여행을 하게 되면 많이 걷게 되어 피로도가 많이 쌓입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는 제인에서 1시간 풀마사지 / 스크럽 마사지를 받고 풋 마사지를 많이 받았습니다. 받고 나면 발걸음이 너무 가벼워서 하늘을 나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한국에서는 풋마사지나 스크럽을 받기에 조금 부끄러움이 있으셨다면 필리핀은 여행으로 왔기에 부끄러워하지 마시고 꼭 풋마사지 패키지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마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 또 풋마사지 패키지 받고 맥주 한잔하고 귀국하게 되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